본문 바로가기
기타 컨텐츠

Food Week Korea, 서울국제식품산업전 _ 예안촌 김치 대박 ^^

by 조선마초 2014. 11. 17.

 

 

즐거운 월요일 입니다. ^^ ㅋ

월요일 야근은 피할 길이 없네요. ㅜㅜ

 

 

 제가 온라인 브랜딩을 하고 있는 '예안촌 김치' '농림축산식품부' 주관으로

2014년 '김치품평회'를 통해 11월 12일 농림식품부 장관상을 수상했습니다.  

그래서 지난주 11월 12일 ~ 15일까지 코엑스 서울국제식품산업전에서 입상한 브랜드들의

홍보관을 운영했습니다.

 

 

 

 

'예안촌'은 경북 안동에 소재하고 있는 김치 전문회사 입니다.

브랜드는 '예안촌 맛있는 김치' 입니다.

모든 재료는 국내산으로 사용하고

안동, 예천 지방의 종갓집 김치 레시피를 현대인의 입맛에 맞게 재현한 A급 깁치입니다. ^^

 

 

 

예안촌 부스에 특히 방문자들이 많았는데요.

.

.

.

.

 

 

그 이유는.....

 

 

다른 부스와는 다르게 8개의 다양한 김치와 함께 먹을 수 있는 다른 음식들도 준비를 했구요.

.

.

.

.

그리고...... 또 다른 이유는......ㅋ

 

 

 

탈렌트 이금주씨와 미녀 스텝들이 행사기간 내내 홍보활동을 해 주셨습니다.

아마도 탈렌트 이금주씨가 홍보활동을 해 주셔서 더 많은 방문객들이 찾아주신 것 같습니다. ^^

정말 고생 많이 하셨어요~~~

 

 

 

 

 

젊은 쉐프들도~~~ 어르신들도 너무 좋아해요~~~

 

 

 

 

 

.

.

.

.

.

.

 

 

예안촌 ~~ 미녀들~~~~ㅋㅋ 

 

 

.

.

.

.

 

 

다양한 연령층의 방문객들이 너무 좋아하셨어요. ~~~

역시 김치는 대한민국 최고의 식품입니다. ^^

 

 

 

삼촌들도 좋아해요~~~~ㅋㅋㅋ

 

많은 분들이 저희 부스에 방문해서 시식도 하시고 좋은 의견도 많이 주셨습니다.

국내산 농산물로만 정말 좋은 제품으로 보답해야 겠다는 생각이 많이 들었어요.

 

 

 

 

 

-----------------------------------------------------------------------------------------------------------------

 

그리고, 옆집 평창에후레쉬 푸드 부스입니다. ㅋㅋㅋ

대표님으로 예상이 되는데, 제가 사진을 많이 못찍었어요. ㅜㅜ

함께 입상한 다른 브랜드들 사진도 찍는다는게.... ㅜㅜ

그 이유는 다음 포스팅에.......ㅋㅋㅋ

 

 

 

 

주위에 다른 부스들도 돌아 봤습니다.

한쪽으로는 다양한 중소기업 식품관련 부스도 많았고~~~~~

아무래도 식품이 저의 관심분야여서 여러가지 아이디어를 많이 얻었어요.  

 

 

 

지역별 특산품을 모아놓은 부스도 있었습니다.

하지만 아무래도 지역 특산품 보다는 새로운 식품 브랜드 부스에 발길이 더 가더라구요.

 

 

 

여기는 요즘 핫한 트렌드 상품은 모두 모여있었어요.

나중에 미팅이라도 할겸 담당자분 명함도 받아왔어요. ㅋㅋㅋㅋ 

 

 

-----------------------------------------------------------------------------------------------------------------

 

 

 

'예안촌 김치' 가 요즘 온라인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데, 국내 김치회사중에서 정부기관가 소비자 단체에서

인정을 받고 2014년 지역별 최우수 브랜드로 선정이 되어서 참 기분이 좋습니다.

저에게도 이번 온라인 브랜딩이 잘 진행되어서 많은 분들에게 우리 김치의 좋은 가치를 전달하고 싶습니다.

 

뿅~~~~!!

 

 

 

 

 

 

 

 

 

 

 

 

 

 

 

 

 

 

 

 

 

 

 

'기타 컨텐츠'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얼마나 어떻게 변할까?  (0) 2016.01.17